라벨리뷰 - 읽기

관리와 분류표기를 위한 신제품 라벨지 3종소개 
번호 :
205 
 
글쓴이 :
Zeros 
올린날 :
2015-10-26 
조회수 :
2445 

00.jpg


안녕하세요. 라벨지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라벨리뷰 시간 입니다.
이전 시간 부터 계속 신제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도 그 중에 몇종을 뽑아 소개하여 드리는 시간으로 마련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신 리뷰를 통해서 정보를 얻으셨으면 합니다.

1. 규격코드: 827 , 라벨크기: 90 x 40 (mm)

01.jpg

한 장당 14개의 라벨을 가진 중형급의 라벨지 입니다. 크기에서 짐작하실 수 있듯이 우편봉투에 부착하는 우편용 라벨이나 박스 등에 부착하는 제품 관리용 라벨로 적당합니다. 비교적 많은 양의 내용을 넣을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재질은 모조지, 컬러, 크라프트 및 방수라벨지까지 다양한 재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2. 규격코드: 845 , 라벨크기: 55 x 18 (mm)

02.jpg

장 당45개의 라벨을 가진 소형급의 라벨지 입니다. 보통 엄지 손가락만한 크기(사람마다 다르겠지만)로 주로 소형의 제품에 활용하면 잘 맞는 규격 입니다. 소형의 라벨지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착한 라벨이외에 단독으로 다른 정보를 위한 덧붙이는 용도라든가. 사진처럼 작은 용기들의 내용물들을 표기하는 라벨 등으로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출시한 재질 역시 모조지, 컬러, 크라프트, 방수라벨까지 사용하시는 용도에 맞게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규격코드: 876 , 라벨크기: 40 x 14 (mm)

03.jpg

장 당 76개의 다소 많은 양의 라벨을 가진 라벨지 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린 라벨지보다 체적이 약72% 가량 작은 사이즈로 보다 작은 소형의 제품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면적이 작기 때문에 비교적 많은 양의 정보를 담을 수 없기에 단순한 내용이나 바코드 등 단독으로 정보를 넣을 수 있는 편이 좋습니다. 특히 일정한 패키지가 없는 서브용 부품 등의 출하 및 재고 관리를 위하여 부착하는 바코드라벨 등으로 활용하면 적당할 듯 합니다.

이상 3가지 종류의 신제품 라벨지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원하시는 라벨지 있으셨나요?
라벨지의 활용은 소개해드린 내용이외에 더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벨리뷰에서 소개해드리는 활용예시는 대략적인 크기 등을 상상하실 때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나머지 새롭게 출시된 라벨지 중 선별하여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사진 : Zeros(img1k@naver.com)

 
한줄의견 ( 0개)
 
 
주문제작 및 출력대행
아이라벨 찰딱